CAFE

우리들의 이야기

싱싱하다

작성자하얀구름(범물)|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6

아이보리

파랑새

홍자라고사

파랑새가 꽃이피었어요
행복한휴일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유가뭘까요 ㅎ느지막이꽃대를올리면서 키다리로쑤욱 지켜보고있어요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07 파랑새가 기운이 좋은가봅니다.
    꽃대 쭉 ~올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랫동안 키웠는데 꽃은올해첨보여줍니다
  • 작성자명랑주부 | 작성시간 26.06.07 까칠한 아이보리 우째 요로코롬 이뿐가예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이보리도 나이배기에요 비리비리하더니 유박비료몆알 ~관심밖으로던져주니 더 싱싱해지는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