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션한날입니다

작성자유리구슬|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3

어제는 커피 석잔이나 마셨는데 피곤해서
그런가 꿀잠 잤지요

붉은기운 좋아합니다 ㅎ

늘어짐도 좋아요

오늘은 사촌시숙 수술받으러 간다시기에 점심함께 하려고요
나이드니 여기저기서 고장난 사람들이 자꾸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7 붉은라디칸스 푸르름가득한슼킨다비스 상큼합니다 기계도고장나는데 사람들도 ㅠㅠ세월앞에나이는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07 저런 붉은 라디 모습에 어찌 사랑하지 않을수 있나요.
  • 작성자명랑주부 | 작성시간 26.06.07 붉은기운 지두 받고 잡아예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