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커피 석잔이나 마셨는데 피곤해서
그런가 꿀잠 잤지요
붉은기운 좋아합니다 ㅎ
늘어짐도 좋아요
오늘은 사촌시숙 수술받으러 간다시기에 점심함께 하려고요
나이드니 여기저기서 고장난 사람들이 자꾸 보입니다
다음검색
어제는 커피 석잔이나 마셨는데 피곤해서
그런가 꿀잠 잤지요
붉은기운 좋아합니다 ㅎ
늘어짐도 좋아요
오늘은 사촌시숙 수술받으러 간다시기에 점심함께 하려고요
나이드니 여기저기서 고장난 사람들이 자꾸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