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성당갈 시간이 여유롭네요.
출석상 화분에 고급스럽게
사는 로벨리아 예쁩니다.
벌잡이 꽃이 폈어요.
기간모테 ?
성당 다녀 올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07 잎장이길죽한거보니 기간모테맞아요 구름이는 지금성당갑니다 미사시간이11시라~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교중미사 11시~^^
요즘은 올때 걸어오고 갈때는 살짝 오르막이라 마을버스 타려고 기다려요.
성당 잘 다녀 오세요.~^^ -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07 로벨리아
초화화
꽃도 예쁘고
화분도 참 잘 어울립니다
여기도 비가 올려는지
시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큼닥한 화분은 초록이들에게 양보합니다.
-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시간 26.06.07 로벨리아 넘 이뽀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