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션한날 투~^^

작성자미리암|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5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성당갈 시간이 여유롭네요.

출석상 화분에 고급스럽게
사는 로벨리아 예쁩니다.

벌잡이 꽃이 폈어요.
기간모테 ?

성당 다녀 올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7 잎장이길죽한거보니 기간모테맞아요 구름이는 지금성당갑니다 미사시간이11시라~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교중미사 11시~^^
    요즘은 올때 걸어오고 갈때는 살짝 오르막이라 마을버스 타려고 기다려요.
    성당 잘 다녀 오세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07 로벨리아
    초화화
    꽃도 예쁘고
    화분도 참 잘 어울립니다
    여기도 비가 올려는지
    시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큼닥한 화분은 초록이들에게 양보합니다.
  • 작성자명랑주부 | 작성시간 26.06.07 로벨리아 넘 이뽀예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