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금 시골에눈 ㅎ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리암 작성시간26.06.07 주부님 언니는 정말
    건강하게 멋지게 사시는듯요.
    볼때마다 어쩜~~
    부럽슴댜~^^
    손자 좋아하는 체리
    조금 담겼던데 이만냥~ㅜㅜ
    딸기도 샀는데
    달고 맛나드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정말 아무도 못 말립니데이 잘 묵고 일두 잘 하구 건강하니 비결이 뭔쥐 신통 방통 합니데이 ~~~
  • 작성자 손유 작성시간26.06.07 푸짐한 먹거리
    정겨운 모습
    어릴적
    고향집 생각나요~♡
  • 답댓글 작성자 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오디 따묵어니 엄니생각 납니데이 ㅎ
  •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07 지금시골이 먹거리 풍족할때이죠 앵두오디 딸기 체리까지 찐감자포슬포슬 침넘어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 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지금부터 가을까지 시골 먹거리 풍족할때 입니다 언제 함 오셔야 하는데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