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야생화~분재

작성자손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2~3시간 지나니
    남푠님이랑 딸이 그만가자고 ~^
    그래도
    또 보고 보고
    마칠때 다 되어 나왔어요
  • 작성자 유리구슬 작성시간26.06.08 꽃박람회 서편 홀에 세미나 한다고 갔다가 구겨도 못하고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ㅎ~~
    꽃 구경 실컷하고 왔어요~~
    이번주 불교 박람회도 있어요~^
  •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08 데려오고싶은욕구를 마구내는 아이가 몇몇있네요 갓으면데려오고싶었을거같아요
  • 작성자 미리암 작성시간26.06.08 쯔이나 꽃이 많이도 달렸네요.가을에 단풍도
    예쁘게 드는 아이~
    일층에 잡풀이라고 마구 뽑는 아이가 저기 있네요.바위취~ㅎ
    자세히 보면 꽃이 예뿐데~^^
  • 작성자 초롱이 작성시간26.06.09 엎어지면 ㅎ
    다리건너면
    꽃구경갈수있는데
    게을러서
    뭘하는지 ㅠ
    못가봐 아쉽네요
    손유님덕분에
    구경한번 잘했읍니다
    깜쏴합니다
    고마버요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