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 시원합니다
일찌기 첫타임에 지붕 개량하고 왔어요
뽀글파마 ㅎ
아침에 비맛보는중
묭실 다녀오는길에 꽃들
누군가가 작은 아파트? 다세대주택
화단을 예쁘게도 가꿔 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08 파마나 염색하고 나면
큰일 치른것 처럼 시원하죠~
열심히 꽃들은 피어나네요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08 쟈가 달맞이꽃이였던가요?
전에 잘 알던 것도 이젠 긴가민가하고 ~ㅜㅜ
요즘 파마 할때마다
머리가 자꾸 짧아진다고
한마디하네요.
전 지금 킨타쿤테 모친 같아요.ㅎ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09 지붕계랑
펌하고오셨군요
초롱이도
급 ㅎ
지난토욜
지붕계량
펌하고왔지요
평소보다
짧게 ㅎ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 궁금합니다
더 세련되셨겠지요 -
작성자천리향 작성시간 26.06.09 ㅋㅋ저 근처 커피숖에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