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길어져서 7시 해가
아직 저기 있는데 5시반에
저녁 먹어야 되고~
밥 먹고도 베란다서
한참 놀아요.ㅋㅋ
초화화 오늘도 이쁘공~^^
아마빌레 소분에 심었더니
집 규모에 맞게 잘 살아요.
반접 둘이 딱~갈라서 깠어요.ㅎ
작년꺼 아직 한병 남아서
올해는 반접만 짱아찌
담으려구요~
다음검색
해가 길어져서 7시 해가
아직 저기 있는데 5시반에
저녁 먹어야 되고~
밥 먹고도 베란다서
한참 놀아요.ㅋㅋ
초화화 오늘도 이쁘공~^^
아마빌레 소분에 심었더니
집 규모에 맞게 잘 살아요.
반접 둘이 딱~갈라서 깠어요.ㅎ
작년꺼 아직 한병 남아서
올해는 반접만 짱아찌
담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