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아직도 대낮 같구만~

작성자미리암|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3

해가 길어져서 7시 해가
아직 저기 있는데 5시반에
저녁 먹어야 되고~
밥 먹고도 베란다서
한참 놀아요.ㅋㅋ

초화화 오늘도 이쁘공~^^

아마빌레 소분에 심었더니
집 규모에 맞게 잘 살아요.

반접 둘이 딱~갈라서 깠어요.ㅎ

작년꺼 아직 한병 남아서
올해는 반접만 짱아찌
담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9 손매우셨겟어요 해놓으면 가끔반찬좋죠~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곧 하지가 다가와요 ㅎ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09 저희집 초화화 몇개는 아직도 조용한데
    이른 여름을 덜 덥게 해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