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주말에 미술관에 ㄷㅏ녀왔어요

작성자천리향|작성시간26.06.09|조회수43 목록 댓글 3

대구미술관은 14일까지
서화무진
세식구 각자의 방식대로
따로따로



간송미술관
초대권 두장 얻은것이 있어서
간김에.....
추사 김정희의 세한도는 끝났더라구요
대신 난맹도였던가

설죽
육안으로 봐야 더 멋져요

대나무가 좋아요
왜 매난국죽인지
조상님들이 대단하신거죠

이 난 그림이 제 가슴속에 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09 천리향님
    좋은 관람 하셨네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9 세식구 오붓하게 문화생활 즐기셨네요 덕분에 감상 잘햇어요
  • 작성자명랑주부 | 작성시간 26.06.09 세식구 각자의 방식 좋아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