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미술관은 14일까지
서화무진
세식구 각자의 방식대로
따로따로
간송미술관
초대권 두장 얻은것이 있어서
간김에.....
추사 김정희의 세한도는 끝났더라구요
대신 난맹도였던가
설죽
육안으로 봐야 더 멋져요
전
대나무가 좋아요
왜 매난국죽인지
조상님들이 대단하신거죠
이 난 그림이 제 가슴속에 콕~~~~
다음검색
대구미술관은 14일까지
서화무진
세식구 각자의 방식대로
따로따로
간송미술관
초대권 두장 얻은것이 있어서
간김에.....
추사 김정희의 세한도는 끝났더라구요
대신 난맹도였던가
설죽
육안으로 봐야 더 멋져요
전
대나무가 좋아요
왜 매난국죽인지
조상님들이 대단하신거죠
이 난 그림이 제 가슴속에 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