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내캉놀자 ㅋ

작성자명랑주부|작성시간26.06.09|조회수42 목록 댓글 12

청 개구리가 넘 많아서 하정꽁주 생각 ㅎ

야가 이름은 몰라도 꽃이 오래가고 이뽀예 ㅎ

찔래 장미인쥐 해당화 인쥐
주신분은 해당화라 했는데 아무리 봐두 !!!

장미 한송이 ㅎ

치자 한송이 ㅋ
좀 많이 피주문 앙대 ~

앵두도 첨으루 항게 달렸음다 ㅍㅎㅎ

수국은 꽃필 생각 없네예 ㅋ

여우꼬리 이러몬 앙대지예 ㅋ

제발 제발 많이 펴주길 ㅎ

아침에 또 가시찔려 넘 싫어예 ㅎ

길가 분꽃 이뿌지예 ㅎ

날씨가 션하니 넘 좋아예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9 첫번째~보라달개비같으네요 해당화는 가시가엄청많은데 찔레장미같고 앵두는 왜 한알만달렸노 ㅠㅠ 금낭화 한포기 잘크고있는데 언제가져가실라우~
  • 답댓글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식물박사 인정 합니데이 언냐 함 와서 기 기 굽어 묵자구예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9 명랑주부 지나가는길에금낭화 모종들고가여~
  • 답댓글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하얀구름(범물) 담주에 시간 함 맹글어 보자구예 감사예 ^^♡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10 알록달록
    정원 모양이 잡혀 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