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화옥
애니시다가 또핍니다
애기쥐손이
꽃송이가엄청많이펴서
복도바닥에놓고
운동갈준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개운하게운동 마치고 집으로갑니다
-
작성자천리향 작성시간 26.06.10 쥐손이 첨 들어보는데
완전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쥐손이꽃이 두종류더라구요 청하쥐손이는 꽃대가 길죽하고 애기쥐손이는 옆으로번지는 키가덜크는 구름네거는 애기쥐손이에요
-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 26.06.10 애니시다가 아직도 꽃이
울집 아인 봄에 일찍 자르고
넘 자라서
도로변 가로수처럼
확 잘라 놨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올해는 모든꽃이 풍성하게 피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