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다시 또~

작성자하얀구름(범물)|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10

비화옥

애니시다가 또핍니다

애기쥐손이

꽃송이가엄청많이펴서
복도바닥에놓고
운동갈준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개운하게운동 마치고 집으로갑니다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10 쥐손이 첨 들어보는데
    완전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쥐손이꽃이 두종류더라구요 청하쥐손이는 꽃대가 길죽하고 애기쥐손이는 옆으로번지는 키가덜크는 구름네거는 애기쥐손이에요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10 애니시다가 아직도 꽃이
    울집 아인 봄에 일찍 자르고
    넘 자라서
    도로변 가로수처럼
    확 잘라 놨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올해는 모든꽃이 풍성하게 피어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