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체리 나무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1,937 목록 댓글 4

빨간 보석같은 체리 열매가
많이도
달렸네요

체리 좋아하는데
얼마나 새콤달콤 할까요
모두 좋은날 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햇님이
    구름속에 숨어서
    아직은 시원한 날씨 입니다
    좋은날 되셔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0 많이도열렸네요 입이침이한가득고여요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10 오~~국산은 저리 빨갛지 않던데 새빨가요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10 새콤달콤
    침 고이네요
    예쁜데 맛나고
    이제 시장에 살구 매실이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