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구슬님과
서문시장가서 볼일보시고
납작만두 사고
점심으로 쫄면먹고
카페로
어제까지 시원한 바람이 기특했는데
오늘은 덥다더워
블루베리스무디에 프레즐먹고
컨디션 안좋은 주부언니
오시라했더니
상추를
회장님께
러브 체인 받아
주부언니 떼어주고
화분도 선물받고
돌아다니기 피곤해요
노란수박
실물은 처음보는데
빨간수박처럼 달아요
베란다 수국이
핑크인가봐요
작년엔 데려올땐 블루였는데
흙이 왜 그러니
다음검색
유리구슬님과
서문시장가서 볼일보시고
납작만두 사고
점심으로 쫄면먹고
카페로
어제까지 시원한 바람이 기특했는데
오늘은 덥다더워
블루베리스무디에 프레즐먹고
컨디션 안좋은 주부언니
오시라했더니
상추를
회장님께
러브 체인 받아
주부언니 떼어주고
화분도 선물받고
돌아다니기 피곤해요
노란수박
실물은 처음보는데
빨간수박처럼 달아요
베란다 수국이
핑크인가봐요
작년엔 데려올땐 블루였는데
흙이 왜 그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