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오늘은 바빠요~ㅋ

작성자미리암|작성시간26.06.11|조회수31 목록 댓글 4

어제 대치센타 앞에
카페 꽃이 예뻐서 찰깍~!!

맛난 간식도 먹고
한주 쉬어서 모두 까먹었다고~
열심히 반복 연습~ㅋㅋ
어쩌것슈 나이 탓인걸~^^

남편이 넘 맛나다고 좋아하네요.👇

작년 꽃대 잘라서 삽목했던
핑크튜라타 걸이대서 예뻐졌어요.

걸이대 아이와 베란다 아이 차이~

이제 꽃대 올라 오고 있어요.

만데빌라꽃~? 이름이~ㅎ

오늘 오전 성당 갔다가
오후에는 장충교회에서
부채춤찬양 안무 해서
렛슨 부탁 해서
봉사활동갑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공주 | 작성시간 26.06.11 반복 또 반복 연습이 결국 실력을 만들어 주겠죠ㅋㅋ
    좋은 하루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교회는 처음 가는데
    떨리고 설레네요.
    공주님도 좋은날 되셔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1 구름네 난타반은 한주쉬고 무더기결석을 ㅎ 행복한렛슨봉사 즐겁게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잘하던 것도 결석
    많이 하면 멘붕옵니다.
    어떤분들일지 걱정이 반이지만
    즐겁게 하고 올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