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치센타 앞에
카페 꽃이 예뻐서 찰깍~!!
맛난 간식도 먹고
한주 쉬어서 모두 까먹었다고~
열심히 반복 연습~ㅋㅋ
어쩌것슈 나이 탓인걸~^^
남편이 넘 맛나다고 좋아하네요.👇
작년 꽃대 잘라서 삽목했던
핑크튜라타 걸이대서 예뻐졌어요.
걸이대 아이와 베란다 아이 차이~
이제 꽃대 올라 오고 있어요.
만데빌라꽃~? 이름이~ㅎ
오늘 오전 성당 갔다가
오후에는 장충교회에서
부채춤찬양 안무 해서
렛슨 부탁 해서
봉사활동갑니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시간 26.06.11 반복 또 반복 연습이 결국 실력을 만들어 주겠죠ㅋㅋ
좋은 하루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교회는 처음 가는데
떨리고 설레네요.
공주님도 좋은날 되셔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11 구름네 난타반은 한주쉬고 무더기결석을 ㅎ 행복한렛슨봉사 즐겁게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잘하던 것도 결석
많이 하면 멘붕옵니다.
어떤분들일지 걱정이 반이지만
즐겁게 하고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