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제피란서스

작성자하얀구름(범물)|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4

매발톱3번째핍니다

나비수국

메이

제피란서스

꽃대가 수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1 매발통 중에 장미매발톱
    젤 예뻐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꽃이시들때 씨앗맺히려고할때 일일이 잘라줫더니 세번째피고있어요 사랑스런아그에요^^
  • 작성자명랑주부 | 작성시간 26.06.11 제피라서스엽집에서 주셔가꼬 꽃이 이뿌게 한송이식 피웟는데 겨울에 관리 잘못으루 훅 가삣어예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까워서 우짠데요ㅠㅠ오늘 대따많이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