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만데빌라 꽃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11|조회수505 목록 댓글 3

매년 한두송이 피다가
올해는 꽃인심이
좋네요
피고지고 또 피고

부러진
작은가지하나 물꽂이해서 심었더니
그 아이도 예쁜꽃을
피워줍니다

고맙다~~

부러진 작은가지 물뿌리내려
심었더니 꽃을 피워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사용하지않는 작은 물건을
    나눔했는데
    받으시는분이 너무 좋아하시고
    고등어를 주셨어요
    제가 더 감사한마음 입니다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1 만데빌라활짝 많이피었네요~나눔드리고 또감사의나눔받으시고^^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만데빌라
    꽃피우기 힘들드만
    예쁜꽃
    줄줄이 사탕으로
    펴줘서 고맙네요
    손유님덕분에 집콕에서
    잘보고있네요
    깜쫘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