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식이 친구 모임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12 푸르름이가득 눈이시원해지는 멋진곳에서 좋은친구들과힐링하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 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계곡물이 흐르고요. 그런데 나오면 바로 도심이어요^^
  • 작성자 미리암 작성시간26.06.12 이 동네는 몇번 다녀 왔지요.
    큰딸 사돈 농장이 산책로 입구에 있어요.가을 고구마수확때면 손주들과 잼난 시간도 보냈는데 이젠 컸다고~ㅜㅜ
  • 답댓글 작성자 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라포레' 한번 가보시기를요. 원래는 더스톤벨리인데 아들이 이름을 바꿨다네요.
    전체 건물과 넓은 땅이 이집건데요. 개발하기 전, 20년 넘은 것 같은데 지인 소개로 이집을 알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시간26.06.12 보라공주 그 길 올라가다 왼쪽담장에 넝쿨장미 가득
    핀 그곳이예요.
    손주들이 크면서 안 가드라구요.ㅋ
  • 작성자 천리향 작성시간26.06.12 마지막 사진 멋지다
    스타필드 근처가
    저희 셋째형님댁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 형님 생각나시겠어요^^
  • 작성자 손유 작성시간26.06.12 땅도 좋고 풍경도 좋아요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시간이 훅 지나가요. 어제는 친정 엄니 이야기하다가 모두 눈시울이 붉어졌어요
  • 작성자 초롱이 작성시간26.06.14 우~~와
    우거진 숲이 완전짱입니다
    빵 맛도 짱이겠죠
    입안에 군침이
    꼴까닥 넘어가네요
    즐건시간
    흘러간옛얘기들
    살이되고피가되셨겠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