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아침바람 찬바람에

작성자유리구슬|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4

산길 걸으러 나왔는데 태양볕이 따가워요
초화화가 바람에 난리입니다

어제 드뎌 만났음
활짝핀건 못보고 외출했어요

신속에서 출석
요자리서 1분 쉽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12 산책길 잘 걸으셨네요
    여기도 바람이 많이 붑니다
    취설송 연보라 봉우리가 예쁨니다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2 지금은취설송시간~집집마다 활짝예뻐요 모기한테 헌혈너무많이하지 말고와요 산모기독해^^
  • 작성자보라공주 | 작성시간 26.06.12 산책길이 너무 좋습니다^^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아침바람
    찬바람에
    얘들하고 손에손잡고
    박수치며 동요하시는줄 ㅎ
    아침바람 찬바람에
    울고가는저기러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