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화분 구경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7

회장님
화분샵에 많이있는
낯익은 화분도 있네요~~

다육구경도 좋고
화분구경도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구름님
    용기 주셔서 감사해요
    지붕은 있지만 야외라서
    바람이 많이 부니
    부채가 저절로 휘청거립니다~~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2 부채춤은 바람 불면
    불편하지만 시원해서
    덜 덥긴하겠어요.
    즐건 공연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미리암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보라공주 | 작성시간 26.06.12 잘하셨겠지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그나마
    마무리 잘 하셨겠지요
    온신경을
    많이 쓰셨겠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