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
화분샵에 많이있는
낯익은 화분도 있네요~~
다육구경도 좋고
화분구경도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구름님
용기 주셔서 감사해요
지붕은 있지만 야외라서
바람이 많이 부니
부채가 저절로 휘청거립니다~~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12 부채춤은 바람 불면
불편하지만 시원해서
덜 덥긴하겠어요.
즐건 공연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미리암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시간 26.06.12 잘하셨겠지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14 그나마
마무리 잘 하셨겠지요
온신경을
많이 쓰셨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