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벨리아 쭉~올라온거
싹뚝 ~^^
물꽂이했어요.
칸나가 지난달에 새싹 올라 오길래
이제 올라와서 어쩌려구~? 했는데
오늘보니 꽃대 올라 왔네요.ㅎ
옷장 정리하다 보니
버리고 또~ 또~
버릴게 나옵니다.
옷 욕심도 많지 뭔 모시저고리가~?
모두 라벨도 안 뗐네요.
아무리 모시라도 여름엔
뭘 입어도 더워요~ㅜㅜ
헌옷함에 넣기는 좀 그시기합니다.ㅋ
다음검색
로벨리아 쭉~올라온거
싹뚝 ~^^
물꽂이했어요.
칸나가 지난달에 새싹 올라 오길래
이제 올라와서 어쩌려구~? 했는데
오늘보니 꽃대 올라 왔네요.ㅎ
옷장 정리하다 보니
버리고 또~ 또~
버릴게 나옵니다.
옷 욕심도 많지 뭔 모시저고리가~?
모두 라벨도 안 뗐네요.
아무리 모시라도 여름엔
뭘 입어도 더워요~ㅜㅜ
헌옷함에 넣기는 좀 그시기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