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올만에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리구슬 작성시간26.06.14 잘했군
    잘했군 잘했어~~
    엿추억 떠올리며 다니다보면 더운줄도 모르겠어요
    물회에 입맛다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물회
    회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14 기차여행 재미지지요 옆풍경볼수있고 주차걱정 안해도되고 태종대모자상 반갑네요 수국 이덜피었나봐요 꼬마기차타고가다 중간에내리고 ㅎ
  • 답댓글 작성자 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하도 올만에 가니
    예전엔 버스로 다녔는데
    이제 기차로 다니네요
  • 작성자 미리암 작성시간26.06.14 몇년전에 남편이 기차 여행 가고싶다 해서 둘이 다녀
    왔던 부산여행~
    "좋타 또 가자 "했는데
    몇년째 잊고 지냅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 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기차 타고 가니
    좋았어요
    부산은 아는길이라
    더 편하게
  • 작성자 초롱이 작성시간26.06.16 기차여행좋지요
    도로양옆에가로수
    맑은하늘하얀 뭉게구름도
    가끔처다보면서 ~~
    태종대 ~
    물회 군침넘어가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