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리구슬 작성시간26.06.14 저도 어제 취설송꽃 봤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드뎌보셨구나 ㅎ축하합니데이 꽃예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리암 작성시간26.06.14 우리 본당은 신자가 워낙 많아서 그냥 떡 나눔으로 잔치합니다.점심 맛나게 잡수셨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뷔페불러 신자들둘러앉아 수다떨며 75세이상은교육관 젊은이들은뒷마당 맛있게먹고 과일 식혜 배두드리고왓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롱이 작성시간26.06.16 본당주보축일이였군요축하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12일이었는데 주일로옮겨 잔치햇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