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월드컵축제

작성자유리구슬|작성시간26.06.14|조회수44 목록 댓글 4

어제는 만나는 사람마다 축구이야기
전 무관심 ㅎ

세들어 사는아이가 집 빼앗을듯요

호야꽃 송이가 보입니다
언제 필까나.

어제 요래 세송이 피는거 잡음
근데 자랑질을 안하고 오늘합니다 ㅎ

벌써 티브이에선 축구합니다
죙일 볼듯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4 객식구가 자리차지너무많이햇네 ㅎ 호야는 한참기다려야 꽃보실거같고 축구중계 시끄럽게 틀어놓은옆지기 눈총한번주고 하루시작합니다~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14 축구
    역전승으로
    이겨서 참 좋아요
    취설송꽃이 분홍분홍
    예쁨니다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4 요즘 모두가 힘들다고~
    뭐던지 이기고 힘냈으면 좋겠어요.
    치맥집들 경기를 낮에 하니 술장사 못한다꼬~ㅋ

    우리도 호야꽃 한송이
    준비 하드라구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16 월드컵축제하면
    생각나는 팔팔올립픽
    우리나라축구 사강에들었든기억
    그때당시 초롱이는 크루즈 여행중이였죠
    바다한복판에서 응원하든생각이 ~
    아 ~ 그때가 좋았는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