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환엽 치자꽃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14|조회수35 목록 댓글 6

일반 치자보다 잎이 두껍고
향기가
너무너무 찐해요

멋지고 좋아요

향기가 끝내줍니다~~♡♡♡♡♡

오랫동안 분재로 키웠는지
밑둥 줄기도 엄청 굵어요

두껍고 새하얀 이파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4 작은 분재로 이쁘게
    키워보고 싶네요.
    잘 다녀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너무 너무
    예뻤습니다
    그동안 본 치자꽃중에서
    향기가 젤 찐하고 좋았어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4 향기좋은치자~예쁘게잘키우신거같네요 예전 1층화단에향치자있었는데 벌레가많이생기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향기가 좋은 꽃들은
    벌레가 많이 생겨요
    이 치자꽃잎은
    마치 비단같아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16 치자는
    꽃도예뿌고
    향기도좋지만
    진딧물이 붙어있어
    가정에서는 키우기힘들드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