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치자보다 잎이 두껍고
향기가
너무너무 찐해요
멋지고 좋아요
향기가 끝내줍니다~~♡♡♡♡♡
오랫동안 분재로 키웠는지
밑둥 줄기도 엄청 굵어요
두껍고 새하얀 이파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14 작은 분재로 이쁘게
키워보고 싶네요.
잘 다녀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너무 너무
예뻤습니다
그동안 본 치자꽃중에서
향기가 젤 찐하고 좋았어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14 향기좋은치자~예쁘게잘키우신거같네요 예전 1층화단에향치자있었는데 벌레가많이생기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향기가 좋은 꽃들은
벌레가 많이 생겨요
이 치자꽃잎은
마치 비단같아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16 치자는
꽃도예뿌고
향기도좋지만
진딧물이 붙어있어
가정에서는 키우기힘들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