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줍은 카라꽃~^^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어제밤 9시까지 연습 하고 오늘부터 자기들끼리 연습 하다 안되면 다시 콜한다고~
    쉽다 생각 했다 모두 혼쭐 뺍니다.ㅎㅎ
  • 작성자 손유 작성시간26.06.15 카라꽃 너무 예뻐요♡

    저희도 요즘 계속 부채춤
    공연하고 연습하고
    이번주는 단오 3일간 공연이라~
    부채춤은 더 어려워서
    잘하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더위를 많이 타는지라 여름 공연은 넘 힘들어서 안 하는 편이여요.
    특히 한복이 더워서
    야외 공연 절대 안 잡아요
  •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15 요즘결혼식도 한복을 잘안입잔아요~구름이는양로원봉사20년넘게다니면서입든한복 새로맞춘한복 평생입을거 다입었어요 여름에는너무더워ㅠㅠ 무용발표회때맞춘옷은 하얀저고리 빨간치마 아까워못버리고 장롱위 차지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한복 한벌 정도는 갖고 계시는게 좋을듯요.
  • 작성자 마카롱♡ 작성시간26.06.15 크림색 카라꽃만
    생각하다
    쨍한색이 넘 예쁘네요
  • 작성자 초롱이 작성시간26.06.16 카라꽃
    속은 완전
    보물단지같아요
    볼수록 매료되는 느낌
    그속에퐁당 빠져볼까남 ㅎ
  • 작성자 유리구슬 작성시간26.06.16 진짜.
    카라꽃을 이렇게 보다니
    참 좋아하거든요
    부채춤 넝실넝실
    추고 싶어집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