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엑스코 불교 박람회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42 목록 댓글 8

불교 박람회지만
여려가지 행사도 있고

그릇 가구 화웨 먹거리도 많아요

마음을다잡고
지운 주지스님 법문도 듣고 왔습니다


오후에는
파계사 송림사 걷고 왔어요
아버지가 딸에게 구두를 사줘서
딸이 기분이 아주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5 참~!! 부지런도하십니다~👍
    청동촛대향로 국중박에
    실물이 있어요.
    서울 오시면 국중박
    구경도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녜~^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15 눈길도 가고
    편안한 느낌 이예요
    어제 팔공산 그 카페는
    사람들이 넘 많아
    걍 나왔어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16 눈길가는데
    한두개있지만
    그냥스처내려옵니다
    가끔절에가면 지주스님 법문듣고있음
    맘이 숙연해지곤하지요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16 전 올해 안갔어요
    저 주물 주전자랑 차 도구
    아는분 작품 같음
    동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