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오늘도 덥겠어요

작성자유리구슬|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3

이른시간부터 티브이 틀어놓고 시끌시끌 .아오~~^^

립살이들
볼매에요 ㅎㅎ

아도데스는 자는중 ?
내년봄 똑똑 잘라 모아 심어야겠지요

작은애꺼
주말마다 집에오니 물관리 안된다고 우리집에 갔다놨어요
조만간 꽃이 피려나..

역시나 여우꼬리는 맨날 찍어줌
일찌기 군마트 댕겨와야겠어요
쌀이 똑 떨어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16 후덥한 날씨예요
    여우꼬리 주인공
    한참동안 하겠어요~~
    딸램 방안에서도 화분하나
    키우고있는데
    물은 항상 제가 주고 있습니다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6 덴드롱?여우꼬리는 사랑스럽습니다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6 여긴 33도~ 나갔다가
    햇빛이 어찌나 이글거리는지
    더워서 지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