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백합?나리?

작성자하얀구름(범물)|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4

하얀풍로초

활짝폈는데 향기는없어요
뭐하느라 이제흔적남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6 향기가 없으면 겹나리꽃~?
    이제 백합꽃 계절이 왔지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향기가없는거보니 나리인가봐요 ㅠㅜ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17 꽃송이보면 와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나리꽃 폈나 청계사뒷산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507호가자기집 심으면서 하나주면서 백합을잘못삿다하더니 나리였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