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고
신기했어요
기온이 다른텐데도
참 잘 컸네요
마 운
오 베 사
돌 스 테 니 아 기 가 스
아데니아글라우카
자 트 로 파
파키포디움 윈저리
운카리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밑둥이 굵직 굵직
예쁜꽃도 피우고~
신기한 모양이 많아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17 세월이오래된 아그들 초롱형님댁에서 본 아그들도있고 멋집니다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17 온실 속은 열대야 처럼
더우니 잘 크겠지요?
오늘 날씨 저 밑에
닐씨 처럼 덥네요. -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18 열대식물을 이렇게 볼수 있어서 참 좋지요
-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 26.06.18 역시 전문가의 솜씨
튼실하게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