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비가 올까예?

작성자명랑주부|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8

시골 들판에 ㅎ

보지만 말구 ㅋ

물 좀 달라구ㅠㅜ

오디

맛나예 ㅎ

새 모이

나눠묵자 카몬서 쪼까 냈어예

오이가 탐스러워ㅎ

아무도 손대지 마세요
적어둬야 겠지예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예 ^^ 늦게심은 상추가 효자 입니데이 ㅎ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8 비가4시경 잡혀있는데 어제도그랫어요 비가 안올듯?풍성한먹거리가득한 시골풍경 힐링하고가요~
  • 답댓글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내 동무 꼬셔가꼬 넘어 오이소 ㅎ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18 풍성
    보기만 해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마자예 풍성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