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내렸다는데 흔적도 없고요 .구름은 생겼다 없어졌다 약올리고요
러브체인입니다
꽃두 피고지고
몰랐어요 ㅎ
어제 핀 꽃
잡았어요 ㅎ
예전같으면 장마철이라고 시끌 할텐데
비는 언제올까요,
지금도 잔뜩 흐리긴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 26.06.18 해가 쨍쨍 한데요
금.토욜 비예보 있긴 한데
안 옴
장마전 들여서 물 먹여야 하지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와야 오나부다 합니다
-
작성자허드슨 작성시간 26.06.18 비가 함 오긴 해야겠어요
토요일
위드후니 댓글팀 해운대 모여서 저녁먹고 구포가서 1박하고 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좋으시겠네요
즐건 여행되시고요 -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시간 26.06.18 오늘 기다 렸눈디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