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비는 올랑가?

작성자유리구슬|작성시간26.06.18|조회수23 목록 댓글 7

새벽에 내렸다는데 흔적도 없고요 .구름은 생겼다 없어졌다 약올리고요

러브체인입니다

꽃두 피고지고
몰랐어요 ㅎ

어제 핀 꽃
잡았어요 ㅎ

예전같으면 장마철이라고 시끌 할텐데
비는 언제올까요,
지금도 잔뜩 흐리긴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18 해가 쨍쨍 한데요
    금.토욜 비예보 있긴 한데
    안 옴
    장마전 들여서 물 먹여야 하지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와야 오나부다 합니다
  •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18 비가 함 오긴 해야겠어요
    토요일
    위드후니 댓글팀 해운대 모여서 저녁먹고 구포가서 1박하고 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으시겠네요
    즐건 여행되시고요
  • 작성자명랑주부 | 작성시간 26.06.18 오늘 기다 렸눈디예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