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보냅니다
동화마을
수국보러왔어요
5월의장미마냥 덩쿨로 이어진 모습이
좋아요
지난겨울 몸도 맘도 아프니
육이들 저 세상으로 다 보내구
찍을 놈도 없고
맘이 건너간지 오렌지라^^
간간히
소식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드슨 작성시간 26.06.18 진짜로 오랜만이네
제주도 사시는강
이쁜 손녀들도 같이
아~
갑자기 궁금한게 많으네요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18 참말로 반갑다요~^^
제주 딸램이 보러 가셨구나~
지금 제주 수국꽃 만발했네요. -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18 아고 오랜만에요
제주 날씨 습하고 무덥다고 하던데
여행길이시겠지요
수국 한창인데 .. -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시간 26.06.18 딸램캉 둘이 대이또 마니 마니 하구 오이소 ㅎ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18 방가방가~제주도서소식을주시네 ㅎ 손녀들 떼놓고?힐링잘하시고 대구오면 얼굴한번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