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생존소식을^^

작성자수공예|작성시간26.06.18|조회수30 목록 댓글 5

제주에서보냅니다

동화마을
수국보러왔어요
5월의장미마냥 덩쿨로 이어진 모습이
좋아요

지난겨울 몸도 맘도 아프니
육이들 저 세상으로 다 보내구
찍을 놈도 없고
맘이 건너간지 오렌지라^^

간간히
소식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18 진짜로 오랜만이네
    제주도 사시는강
    이쁜 손녀들도 같이
    아~
    갑자기 궁금한게 많으네요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8 참말로 반갑다요~^^
    제주 딸램이 보러 가셨구나~
    지금 제주 수국꽃 만발했네요.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18 아고 오랜만에요
    제주 날씨 습하고 무덥다고 하던데
    여행길이시겠지요
    수국 한창인데 ..
  • 작성자명랑주부 | 작성시간 26.06.18 딸램캉 둘이 대이또 마니 마니 하구 오이소 ㅎ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8 방가방가~제주도서소식을주시네 ㅎ 손녀들 떼놓고?힐링잘하시고 대구오면 얼굴한번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