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부터 3일간
단오행사가 있어서
연습 또 연습 ~
경산에서는 단오행사를
참 중요하게 생각하고 규모도 큰것 같아요
다행히 금욜 토욜 이틀은
시민 회관 실내에서 공연을 하고
일욜은 저녁 7시 엔딩 공연이라
더위는 조금 피할수 있을것 같아요
모두 좋은꿈 꾸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장구 부채 강강술레
단오한장군 여원무~~
한복 네벌이랑 악기
준비물이 많아요
남편이랑 딸이 많이도와주니
참 고마운 일입니다~~
-
작성자허드슨 작성시간 26.06.18 궁금해서
내돈내산 인지
아님 경비라도 나오는지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옷이랑 악기는
모두 본인부담인데
선배님들이 물려주거나
중고로 구매하기도해요
저는 악기는 모두 중고로구매
공연은 무료봉사 반
공연비가 나오는것 반
소속단원은
20명 정도인데 공연 참여는
12명 정도 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허드슨 작성시간 26.06.19 손유 아직 안자네
무슨 일이든지
내가 좋아서 하면 기쁨이 되는거고
억지로하면 경비를 받아도 기쁘지 아니하며 ~~~*
보람찬 춤사위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입니다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취미생활이 건강도좋고여가생활도 행복하지요 더운날 공연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