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편안한밤 되셔요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5

낼 부터 3일간
단오행사가 있어서
연습 또 연습 ~
경산에서는 단오행사를
참 중요하게 생각하고 규모도 큰것 같아요


다행히 금욜 토욜 이틀은
시민 회관 실내에서 공연을 하고
일욜은 저녁 7시 엔딩 공연이라
더위는 조금 피할수 있을것 같아요

모두 좋은꿈 꾸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장구 부채 강강술레
    단오한장군 여원무~~
    한복 네벌이랑 악기
    준비물이 많아요
    남편이랑 딸이 많이도와주니
    참 고마운 일입니다~~


  •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18 궁금해서
    내돈내산 인지
    아님 경비라도 나오는지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옷이랑 악기는
    모두 본인부담인데
    선배님들이 물려주거나
    중고로 구매하기도해요

    저는 악기는 모두 중고로구매

    공연은 무료봉사 반
    공연비가 나오는것 반

    소속단원은
    20명 정도인데 공연 참여는
    12명 정도 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19 손유 아직 안자네

    무슨 일이든지
    내가 좋아서 하면 기쁨이 되는거고
    억지로하면 경비를 받아도 기쁘지 아니하며 ~~~*
    보람찬 춤사위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입니다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취미생활이 건강도좋고여가생활도 행복하지요 더운날 공연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