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더워요2

작성자유리구슬|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5

아침부터 찜니다

씨앗발아된 아가들
좁아서 아우성

옆에 떨어진 아이들은 잘크네요

봉사날입니다

벌써 땀이 줄줄
가면 에어컨 빵빵 할거에요
댕겨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19 봉사 잘하고 오세요
    보람된 하루 축복합니다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9 날씨가많이더워요 덥지만 보람찬 일 하시니까 즐건마음으로다녀오세요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9 나가려니 더워서 겁난다요~^^
    더운데 조심히 잘 다녀 오세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19 비가 오락가락
    후덥하고 더워요
    잘 다녀오셔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봉사잘하고
    오셨겠죠
    봉사가
    때론 화력소가
    될때 있드라구요
    늘건강하시구요
    쭈~욱봉사하시길
    건강하시옵길요
    두손모아 기도해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