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아침부터~

작성자미리암|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7

축구 본다꼬 티비 소리가 큽니다.
시원하게 한방 날려 주길~^^

한송이라도 늘 피워주니
고맙데이~

로벨리아꽃이 시원합니다.

에이~열심히 뛰었지만
아쉽게도 ~~
이제 나가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19 다음 경기는
    꼭 이겼으면 좋겠어요
    호야꽃은 향기가 넘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쵸?
    남아공이랑 한다는데
    꼭 이기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20 우린 봉사하느라 제대로 못보고 ㅎㅎ큰 점수차가 아니라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누구의 실수라기보다
    운발이라 믿고 담경기는
    꼭 이길수 있는 경기운이 우리에게 오길~🙏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아무리
    잘뛰어도
    때론 운빨인거 같기도
    하지요
    세계올림픽
    모두 유명선수들인뎅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