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본다꼬 티비 소리가 큽니다.
시원하게 한방 날려 주길~^^
한송이라도 늘 피워주니
고맙데이~
로벨리아꽃이 시원합니다.
에이~열심히 뛰었지만
아쉽게도 ~~
이제 나가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19 다음 경기는
꼭 이겼으면 좋겠어요
호야꽃은 향기가 넘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쵸?
남아공이랑 한다는데
꼭 이기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20 우린 봉사하느라 제대로 못보고 ㅎㅎ큰 점수차가 아니라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누구의 실수라기보다
운발이라 믿고 담경기는
꼭 이길수 있는 경기운이 우리에게 오길~🙏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1 아무리
잘뛰어도
때론 운빨인거 같기도
하지요
세계올림픽
모두 유명선수들인뎅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