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춤 10분
장고춤 10분
이 20분 공연을 할려고
몇달을 동작 바꾸고
동선도 고치고
연습~연습~
잠시쉬고 저녁연습하고
낼 아침은
상금이 걸린 경연이 있어서~
또 연습 합니다~~ㅎㅋ
요즘은 어느 행사장이든
다육이랑 식물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거의 다 판매 끝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행사장 프리마켓에 다육이라
소품들~~
거의 다 판매가 되었네요
땅콩이랑 인삼 조금 샀어요
낼도 더 구경해 봐야겠어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19 단오행사 구경가봐야겟네요 자인으로~공연하느라 고생이많으네요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20 공연 10분은 긴시간입니다.
더운날씨에 고생이 많아요~^^
선생님이 젊으시니 공연을
많이 잡네요.ㅋ -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20 더워서 고생하셨겠네요
구경도 못가고 .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1 손유님
고생 엄청 하셨겠죠
허나오나 가나
육이들있어
눈이즐겁고
완전 피로회복제가
있어좋으셨겠죠
피로는뒷전이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