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단 오 날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5

부채춤 10분
장고춤 10분

이 20분 공연을 할려고
몇달을 동작 바꾸고
동선도 고치고
연습~연습~

잠시쉬고 저녁연습하고
낼 아침은
상금이 걸린 경연이 있어서~
또 연습 합니다~~ㅎㅋ

요즘은 어느 행사장이든
다육이랑 식물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거의 다 판매 끝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행사장 프리마켓에 다육이라
    소품들~~
    거의 다 판매가 되었네요

    땅콩이랑 인삼 조금 샀어요

    낼도 더 구경해 봐야겠어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19 단오행사 구경가봐야겟네요 자인으로~공연하느라 고생이많으네요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20 공연 10분은 긴시간입니다.
    더운날씨에 고생이 많아요~^^
    선생님이 젊으시니 공연을
    많이 잡네요.ㅋ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20 더워서 고생하셨겠네요
    구경도 못가고 .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손유님
    고생 엄청 하셨겠죠
    허나오나 가나
    육이들있어
    눈이즐겁고
    완전 피로회복제가
    있어좋으셨겠죠
    피로는뒷전이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