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 빗소리 신나서
저도 신나게 고무호수로
쫙~~잼나게 놀았어요.
방충망에 먼지 씻고 베란다
호수로 한참 물장난 했어요.
베란다 아그들도 시원하게
물맛 좀 보고~ㅎㅎ
선풍기 틀어 줬어요.
바닥 먼지 싹 ~씻었더니
제가 속이 시원합니다.ㅋㅋ
호야도 샤워하고~ㅎ
옷도 다 젖고 ~ㅎ
"남편이 재미있나~?"
애들 물장난하듯 한참을~^^
평소는 이렇게 시원하게
물을 막 못 내려요.
민원 들어 옵니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20 크~~~
그기분 잘 일지요.저도 그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쵸?그쵸~?
옆에서 보고 있던 남편도
내 속도 시원타캅니다~ㅎ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20 비가엄청왓나봐요 그재미를대구선못햇어요 대신 현관앞에서 물청소햇지요
-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 26.06.21 신나는 물놀이
저는 물조리로
좀 줬어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1 초롱이도
빗님 오시면
실외기위 얘들 물준다꼬 난리부르스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