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가 왔지요
속이다 션합니다
물마시고 가슴활짝 펴라
이시간 8시두 안됐는데 모닝커피 드시러 왔나봐요 .부지런타~~
약타러 병원가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물조리가 왔다갔다 했답니다
답답해서요 ㅎ -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 26.06.21 비가 좀 와서
다행 이예요
오후에는 언제 비 왔나싶게
해가 쨍쨍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덕분인가 오늘은 시원합니다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새벽부터
빗님제법온듯
고마운 빗님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가뭄에 해갈은 아니더라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