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흐흐~~

작성자유리구슬|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8

단비가 왔지요
속이다 션합니다
물마시고 가슴활짝 펴라

이시간 8시두 안됐는데 모닝커피 드시러 왔나봐요 .부지런타~~
약타러 병원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물조리가 왔다갔다 했답니다
    답답해서요 ㅎ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21 비가 좀 와서
    다행 이예요
    오후에는 언제 비 왔나싶게
    해가 쨍쨍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덕분인가 오늘은 시원합니다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새벽부터
    빗님제법온듯
    고마운 빗님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뭄에 해갈은 아니더라도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