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매달린 수박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10

친적집 갔다너
작은 수박이
오이처럼
줄기에 매달려크고 있네요~

귀여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허드슨 | 작성시간 26.06.21 유리구슬 네~~~*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21 ㅋㅋ
    아주 귀여워요
    아기 주먹만 하려나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며칠전울레지오단원
    옥상에서키운 수박 시식해했는데
    너무 맛나드라구요
    황금수박이랑 ~
    익은거 따와 시식도 햇답니다
    황금수박이랑 함께
    아주달고 맛나드라구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21 애플수박인가봐요 ㅎ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21 아구 이쁘기도 해라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