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게리
여기서꽃대가넘어져
남의딥으로 조그만꽃이예쁘긴해요
파가에
백봉
꽃대가
인물이 못나졌어요
행복한휴일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줄기가 너무가늘어 꽃송이가 무거웠나봐요 남의집가서 누워있어요 ㅎ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21 줄기는 가늘고 가늘구만
꽃을 피우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쵸?그런데 꽃은예뻐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2 줄기는
실같이가는줄인데
하안꽃은 신비로울정도로
예뿌네요
향기도 있을듯하네ㆍ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앗 ~향기맡아볼생각을 안해봣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