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풍성하게 피어 있어요
회장님 지인분이하시는 팔공산에 있는
한식당 정원 ~~
음식도 맛나고
여러가지 꽂들과 여러가지식물
또~~다육들이 크고 있어요
밥먹으러 갈때마다
정원 둘러보는 재미가
넘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풍성한 꽃들이 주는
기쁨이 큽니다~~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21 이왕 가는 식당 이뿐 정원이 있으면 땡큐입니다.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21 하먛게예쁜수국 같고싶은데 둘곳없어고민중입니다
-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21 꽃구경두 하고 맛난것도 드시고 드라이브도하고 .좋지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2 수국꽃 색이다양하네요
이색저색 다양하게
다 키워보고싶은
맴은 꿀떡같네요
벨바는 비쟙고소쟙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