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수국들~~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5

아직도
풍성하게 피어 있어요

회장님 지인분이하시는 팔공산에 있는
한식당 정원 ~~
음식도 맛나고
여러가지 꽂들과 여러가지식물
또~~다육들이 크고 있어요

밥먹으러 갈때마다
정원 둘러보는 재미가
넘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풍성한 꽃들이 주는
    기쁨이 큽니다~~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21 이왕 가는 식당 이뿐 정원이 있으면 땡큐입니다.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21 하먛게예쁜수국 같고싶은데 둘곳없어고민중입니다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21 꽃구경두 하고 맛난것도 드시고 드라이브도하고 .좋지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2 수국꽃 색이다양하네요
    이색저색 다양하게
    다 키워보고싶은
    맴은 꿀떡같네요
    벨바는 비쟙고소쟙지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