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서 초화화꽃이랑 같이 피니
카라꽃도 더 예뻐 보여요.
오늘은 주일미사 드렸으니
초화화가 예쁘게 피였지만
3시 기도 생략~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21 카라가 붉어서 더 이뻐요
초화화두 꽃이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2년전에 선물 받을땐
검붉은 진한색이였는데 변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21 미리암 베란다 안이라서 그렇겠지요 뭐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21 카라가 화분에서 잘자라나봐요 시도해볼까생각햇는데 ㅎ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2 카라가
실내서도
잘자라고
붉은색또한 유지하고있응께
유혹의손길 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