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같이있어 더 예뻐~^^

작성자미리암|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5

옆에서 초화화꽃이랑 같이 피니
카라꽃도 더 예뻐 보여요.

오늘은 주일미사 드렸으니
초화화가 예쁘게 피였지만
3시 기도 생략~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21 카라가 붉어서 더 이뻐요
    초화화두 꽃이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2년전에 선물 받을땐
    검붉은 진한색이였는데 변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21 미리암 베란다 안이라서 그렇겠지요 뭐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21 카라가 화분에서 잘자라나봐요 시도해볼까생각햇는데 ㅎ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2 카라가
    실내서도
    잘자라고
    붉은색또한 유지하고있응께
    유혹의손길 맘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