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콩분 이뿐이들~~^^

작성자미리암|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5

아침에 콩분들
물 주다보니 예뻐서~

이뿐 여인들~

도테랑과 파랑새 잎꼬가
예쁘게 컷어요.👆

라디칸스와 텐트라쨈👇

홍미인 잎꼬~

텐트라쨈~

노마 잎꼬~

오늘 아침은 새들이
유난히 시끄럽게 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22 콩분자체가 예뻐서 육이들인물이 묻혔어요 ㅎ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22 화분보니 미리암님 성향이 고스란히 보입니다 ㅎㅎ
    콩분 사랑에 빠지면 못헤어나요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22 콩분 사랑
    콩분 아이들이
    신기하게
    물달라고 더 안하는거 같아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22 잎꽂이 아가들도 예쁜데
    콩분이랑 어우려서
    더 귀욤합니다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2 그러게요
    콩분콩분
    초롱이네도
    콩분으로
    스스히가고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