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새론 한주~

작성자하얀구름(범물)|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10

장미허브

새가 쪼아놧어요

새잎이 송송

잎꼬 러블리로즈

건강하게 한주일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외목대는 한번도성공을 못햇어요 저기서예쁜아그있음도전해볼라구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22 장미허브 참 좋아합니다
    잘 자라고
    하엽정리할때 건드리면
    향기가 넘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3일간공연하느라 고생햇어요^^스치기만해도 향기가 끝네주지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2 장미허브
    꽃이한 얼굴보니
    오래되진 않은듯
    상쿰하니예뿌고
    뽀쑝뽀쏭
    귀엽네요
    쓰담쓰담해주고싶네오
    향기도 좋은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웃자란아그들여기저기 모아서 한집에살아라고햇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